우승 자신감 드러낸 문정현 “어느 팀이 올라오든 상관없다”
한양대 신입생 빅맨 신지원의 대학농구 적응기
[대농인터뷰] ④ 상명대 이상윤 감독 “부상 극복하고 PO가겠다”
0승 0패로 같은 출발선에 선 모든 감독들은 지난 시즌보다는 더 나은 모습, 그리고 대학생 특유의 패기와 에너지 넘치는 경기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대학농구의 대표 라이벌 중 하나인 ‘천안 라이벌’ 상명대와 단국대도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였다. 특…
[대농인터뷰] ③ 단국대 석승호 감독 “주전, 비주전 편차 적다…지난시즌보다 나아질 것”
0승 0패로 같은 출발선에 선 모든 감독들은 지난 시즌보다는 더 나은 모습, 그리고 대학생 특유의 패기와 에너지 넘치는 경기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대학농구의 대표 라이벌 중 하나인 ‘천안 라이벌’ 단국대와 상명대도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였다.
[대농인터뷰] ② 중앙대 양형석 감독 “대학생다운 패기 보여드리겠다”
올해 대학리그는 연세대와 고려대가 양강 체제를 형성해온 예년과 다를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성균관대와 중앙대, 경희대 등의 전력이 강해졌기 때문. 이 가운데 점프볼에서는 개막일까지 매일 두 팀씩 각 팀을 이끄는 수장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비시즌을 돌아보고, 새 시즌을 전망하는 시간을…
[대농인터뷰] ① 경희대 김현국 감독 “매 경기, 소중히 최선 다할 터”
올해 대학리그는 연세대와 고려대가 양강 체제를 형성해온 예년과 다를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성균관대와 중앙대, 경희대 등의 전력이 강해졌기 때문. 이 가운데 점프볼에서는 개막일까지 매일 두 팀씩 각 팀을 이끄는 수장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비시즌을 돌아보고, 새 시즌을 전망하는 시간을…
[드래프트] 윤곽 드러난 1라운드, 뒤이어 뽑힌 2라운드 후보는?
2018 KBL 국내선수 드래프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각 구단의 지명권 순위는 정해지며 1라운드에 뽑힐 선수들의 윤곽은 드러났다. 2라운드에 뽑힐 선수들은 누구일까? 지난 7월 경북 상주에서 각 구단 스카우트 단체 모임을 갖는 듯 했다. 거의 대부분 구단 스카우트 또는 코치들…
[대학리그] ‘어시스트 1위’ 최진광 “내 패스 받고 잘 넣어준 팀원들에게 고맙다”
“잘 주지는 못했지만 나의 패스를 받고 잘 넣어준 팀원들에게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이번시즌 어시스트왕은 최진광(G, 178cm)이었다.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시상식이 지난 24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건국대학교 3학년인 최진…
[대학리그] 2년연속 지도자상, 고려대 강병수 감독 “다음 시즌 통합우승 도전”
“챔피언 결정전에서 전력을 다하지 못한 것이 아쉽다” 감독으로 부임한 첫해에 정규리그 5연패라는 위업을 달성한 강병수 고려대 감독은 챔피언 결정전에서의 부진이 못내 아쉬운 듯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남대부 지도자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대학리그] 통합우승에 지도자상까지… 수원대 권은정 감독 “선수들 덕분”
“(지도자)상을 받고, 축하를 받으니 통합 우승을 한 실감이 이제야 나는 것 같습니다.” 지도자 생활 첫 시즌에 팀을 통합우승으로 이끈 수원대 권은정 감독이 활짝 웃었다.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시상식이 24일 오후 5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