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사뉴스
 > 커뮤니티 > 언론사뉴스
[드래프트] 윤곽 드러난 1라운드, 뒤이어 뽑힌 2라운드 후보는?
2018 KBL 국내선수 드래프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각 구단의 지명권 순위는 정해지며 1라운드에 뽑힐 선수들의 윤곽은 드러났다. 2라운드에 뽑힐 선수들은 누구일까? 지난 7월 경북 상주에서 각 구단 스카우트 단체 모임을 갖는 듯 했다. 거의 대부분 구단 스카우트 또는 코치들…
[대학리그] ‘어시스트 1위’ 최진광 “내 패스 받고 잘 넣어준 팀원들에게 고맙다”
“잘 주지는 못했지만 나의 패스를 받고 잘 넣어준 팀원들에게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 이번시즌 어시스트왕은 최진광(G, 178cm)이었다.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시상식이 지난 24일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건국대학교 3학년인 최진…
[대학리그] 2년연속 지도자상, 고려대 강병수 감독 “다음 시즌 통합우승 도전”
“챔피언 결정전에서 전력을 다하지 못한 것이 아쉽다” 감독으로 부임한 첫해에 정규리그 5연패라는 위업을 달성한 강병수 고려대 감독은 챔피언 결정전에서의 부진이 못내 아쉬운 듯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남대부 지도자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대학리그] 통합우승에 지도자상까지… 수원대 권은정 감독 “선수들 덕분”
“(지도자)상을 받고, 축하를 받으니 통합 우승을 한 실감이 이제야 나는 것 같습니다.” 지도자 생활 첫 시즌에 팀을 통합우승으로 이끈 수원대 권은정 감독이 활짝 웃었다.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시상식이 24일 오후 5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
[대학리그] 여대부 MVP 최윤선 "수비 잘 넘긴 덕분, 다음 시즌도 또 한 번“
최윤선(21, 177cm, F)이 있어 수원대의 다음 시즌도 기대된다.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시상식이 24일 오후 5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대학리그 여대부 정규리그 MVP는 수원대 최윤선(21, 177cm, F)이 차지했다. 최윤선…
[대학리그] 정규리그 MVP 전현우 “KBL 당찬 슈터가 목표, 꼭 보여주겠다”
“팀원들에게 정말 고맙다. 특히 (박)준영이에게 더 고맙다.” 전현우가 정규리그 MVP를 거머쥐었다.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시상식이 24일 오후 5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대학리그 남대부 정규리그 MVP는 고려대 주장, 전…
[대학리그] 신인상 영예 안은 건국대 이용우 “이름 들으면 알만한 선수 되고파”
“생애 한 번밖에 받을 수 없는 상인데, 받게 돼 영광이다. 내년에 좀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단 한 번 뿐인 기회, 신인상의 주인공은 건국대 이용우(G, 184cm)였다.
[대학리그] 고려대 전현우, 수원대 최윤선 정규리그 MVP…강유림 3관왕(시상식 종합)
대학리그를 빛낸 남·녀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한 시즌을 마무리 하는 자리를 가졌다. 2018년 대학 최고의 별은 고려대 전현우, 수원대 최윤선이 됐다.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시상식이 24일 오후 5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렸다.
'감독상' 권은정 감독, "마지막까지 모든 것을 쏟아부은 선수들 덕분"
최고의 한 해를 보낸 권은정 감독이 공을 선수들에게 돌렸다. 대학농구연맹은 24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시상식을 열었다. 수원대 권은정 감독은 팀을 우승으로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감독상 수상자로 결정됐다.
'감독상' 고려대 강병수 감독, "어느 상보다 값진 상이다"
"감독 대행 시절 받은 상과는 분명히 다르다." 대학농구연맹은 24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2018 KUSF 대학농구 U-리그 시상식을 열었다. 강병수 감독은 고려대학교를 정규리그 우승으로 이끈 공을 인정받아 감독상 수상자로 결정됐다. 고려대는 이번 …
1 2 3 4 5 6 7 8 9 10